• Home
  • /NEWS
  • /MJC, 하이텍과 매트릭스 3D 교육 협약 체결
MJC, 하이텍과 매트릭스 3D 교육 협약 체결

MJC, 하이텍과 매트릭스 3D 교육 협약 체결

136264357735

 

MJC보석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종목)와 젬비젼 매트릭스 한국총판업체 하이텍(대표 김용섭)이 지난 2월 18일 매트릭스3D 교육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MJC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매트릭스3D 교육을 실시하는 사립기관이 됐다. 이후 국공립교육기관을 제외한 기관은 MJC와 젬비젼이 허가 할 경우 교육용 라이센스로 10명 이하의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다.

MJC 신승훈 부학장은 “가격이 아닌 품질과 디자인으로 경쟁해야하는 고임금시대에 접어든 우리나라 주얼리 업계에 필수기술 보급을 위해 하이텍과 공동으로 매트릭스 개발기업인 젬비젼 사와 랩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트릭스3D는 전 세계의 주얼리 업계가 인정하고 사용하는 최고의 주얼리전용 3D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어떤 모양이든 쉽고 빠르게 완벽한 구현을 할 수 있다. 이미 미국의 GIA를 비롯한 전 세계 유명 디자인대학에서는 이를 정규 과목으로 채택하여 주얼리 디자인 엘리트를 양성하고 있다.

 

매트릭스3D 프로그램의 판매가는 850만원대. 이에 대해 하이텍 김용섭 대표는 “단일 프로그램만 판매되는 기존의 캐드 프로그램은 렌더링 및 유기물디자인모델링 프로그램을 추가로 구매해야하지만 매트릭스는 Matrix 3D+Rhino 3D+V-Ray+T-Splines로 구성된 패키지 통합주얼리 3D 프로그램이므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또한 경제성과 편의성이 큰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품질에 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한국 주얼리시장의 세계 경쟁력에 대한 안타까운 생각에 한국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기존의 3D 프로그램으로도 훌륭한 디자인을 해내는 한국 디자이너들이기에 타 프로그램보다 뛰어난 매트릭스를 사용하면 그 실력과 경쟁력은 극대화 되리라 생각한다”며, “하이텍은 한국 주얼리의 고급화와 품질을 높이는 전략에 일조할 것이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장비도입을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총 25대의 컴퓨터에 매트릭스3D를 설치해 3월중에 일반과정, 재직자과정 등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매트릭스3D 프로그램 구입비에는 교육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 문의: MJC보석직업전문학교
1661-2688
신승훈 부학장
010-8465-2226
artoff2@hanmail.net

 

이고은 기자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